1. 일시: 2024. 11. 29.(금), 09:00~12:00 / 13:30~16:00
* 휴게 및 점심시간 12:00~13:30
2. 신청대상: 대학별 학과생, 동아리로 구성된 팀 (기본 5명 내외)
3. 신청기간: 2024.06.17.(월) ~ 6.28.(금)까지 ※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.
4. 신청방법: 전화협의(권현정070-4331-2345)→신청서및계획서 작성(양식)
→ 이메일(2421388@hanmail.net)발송
5. 활동내용
- 소속 학과 홍보, 관련 체험·실습 부스운영 (단순홍보 및 이벤트 운영 불가)
예시: 간호학과 - 혈압 및 혈당 측정, 정맥 및 근육주사 체험
치위생과 - Qscan 세균막 관찰, 치아모형 석고 방향제 만들기 |
- (운영대상 및 인원) 중3학생, 1회 10~16명 내외 총110~176명
- (운영방법) 1회 20~25분 내외 총 11회 운영, 현장 예약제로 운영
- 부스운영 전 사전 교육 참여 필수 (11. 2.(토) 14:00 예정)
6. 참여혜택
예산 |
부스운영비 최대 40만원 지원 ★ 별도 예산 기준 있음.
※ 학교 자체 예산으로 부스운영 가능한 경우 지원 협조요청 |
기타 |
부스 운영팀 점심식사, 간식 지원
행사 홍보물에 학교 및 학과 기재하여 홍보
부스 기획·운영 컨설팅
사전 교육시간 포함 봉사활동 시간 인정(1365자원봉사포털)
부스 운영에 필요한 제반사항 지원
(공간, 테이블, 의자, 전기 등) |
7. 유의사항
-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학생 대표자는 사전교육에 참석해야 함.
- 활동내용 등 운영 내용 변경이 필요할 경우 센터 담당자와 사전협의 필수. |